A/S 안내 |
브이스타캠 A/S 는 택배를 이용한 방법으로만 진행됩니다.
방문 A/S는 불가능합니다. |
A/S 기간 |
구입 후 1년 / 구입 쇼핑몰의 온라인 영수증 및 보증서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 |
무상 A/S |
A/S 기간 내 제품하자 발생 시 (1년) |
유상 A/S |
- A/S 기간이 지난 제품의 하자 발생 시
- 화재, 수재, 낙뢰등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
- 소비자 과실 또는 임의 개조 (파손)에 따른 제품 고장
|
|
택배비 규정 |
제품구매 한달 미만 |
제품 구매 내역서나 영수증등 구매 한달 미만 증빙서류 제출시 왕복 택배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합니다. |
제품구매 한달이상, 무상 A/S기간 내 |
무상 AS기난 내 제품 입고비용은 사용자 부담, 출고 비용은 당사 부담
(단, 하자가 없는 제품 입고 시 입출고 비용은 모두 사용자 부담) |
무상 A/S기간 경과 유상A/S |
입출고 비용 모두 사용자 부담 |
|
택배 배송 안내 |
상기 택배비 규정을 참조한 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제품 구매일 기준 한달이 지난 경우 택배비는 선불로 발송해야 합니다.
(타사 택배 또는 편의점 택배를 이용한 착불 배송의 경우 반송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) |
|
대표번호 : 1588-5353
영업시간 : 월~금 10:00~17:00 / 토,일,공휴일 휴무
온라인 영업시간 : 월~금 10:00~16:00 / 토,일,공휴일 휴무 |
|
- 배송주소
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531번길 133-2(성석동) 1층
- CJ 대한통운택배 외 타사 택배 또는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택배비는 고객 부담으로 보내셔야 하며,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|
고객상담실 운영시간 안내 |
- 연락처) 031-926-2292
- 전화상담 운영시간) 평일 오전 10:00 ~ 오후 5:00 (토요일/공휴일 제외)
- Q&A 게시판 운영시간) 평일 오전 10:00 ~ 오후 5:00 (토요일/공휴일 제외)
|